2024/10/19 3

예방접종

2024년 10월 11일부터 독감 코로나 예방접종을 한다고 하여서 첫날인 11일 신외과에 갔더니 접종을 하여주었다.난 물어보지도 않고 한대를 주기에 한 주사기에 두가지 예방접종이 되는 줄 알고 있었다.그런데 집사람이 어제 신내과에는 약이 없어서 구성모 내과에 가서 접종을 하는데 양쪽 어깨에 맞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오늘 아침 신내과로 전화를 하여서 내가 맞은 접종이 독감과 코로나 두 가지였는냐고 물어보니 독감 한 가지란다. 그럼 코로나 약이 있느냐고 하니 없다고 하기에...언제쯤 약이 들어오느냐고 물으니 다음주에 전화를 핼보란다.하루라도 빨리 맞아야지...영이부인후과에서 예방접종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왔기에 갔더니 마침 약이 있었다.9시 20분쯤 갔었는데 이미 10여명이 와 있었다.모두 예방접종을 하기 위..

이런 경우도...

2024년 10월 18일 금요일오전에는 기억쉼터와 신협효천지점에 들려서 차 한 잔 마시는 것이 내 일과가 된지 꾀 오래다.오늘도  10시경 쉼터로 가다니 경찰순찰차가 6대나 줄지어 서 있었다.무슨 일인가 자세히 보니 한전차도 보이고 소방차도 보였다.전신주 한 개를 교채하는 중이었다.전신주 하나 교채하는데 경찰차가 이렇게 많이 있을 줄이냐...다른 치안은 어떡하고... 오후에는  걸음수를 채우려고 큰고개 오거리까지 걸어보았더니 이런 광경이 보였다.플레카드는 식품노점상 금지구역.이라고 되었는데바로 거기서 음식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보인다.

신입생때 남달랐던 한강. 3.4학년 과목 시창작론 수강..

북 특수부대 폭풍군단 12000명 ......러 파병러 군복위장 북한군 1500명 . 러 군함타고 블라디보스토크로....윤.한 . 독대 안한다.........정진석 21일 회동 배석...식사 안하고 다담형식 명담.........야 . 김여사 불기소한 직무유기 검사들 모두 탄핵.........내달 김여사 특검법. 검찰총장 탄핵안 동시 처리방침.......명태균. 윤에 대선 여론조사 결과 보내줬다. 윤 첫 TV토론날 새벽 전화..정치인 취조하듯 하라 조언..........검 김여사 도이치 영장 기각됐다.더니..........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 청구 안했다............디딤돌 대출 축소 . 실수요자 반발에 유보,  또 규제 헛발질........의료계 7500명 수업 . 단언컨데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