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0 2

별 문제가 없다고 한다.

별이 감기약 지으로 신내과에 간 김에 내 문제도 여쭈어 보았다.무기력하고 의지력이 없다고.왜 그러냐고 하기에이빨 뽑은 이야기를 하였다.안 뽑을 것을 뽑아서 그렇다고 하니그래서 모든 잘못 된 것은  이빨 뽑았기 때문에 개미 한마리가 못둑을 무너뜨린다고 이빨 하나가 내 건강을 망친다고 하니 실소를 하신다.정신적인 문제인데 별것 아닌 것을 가지고 크게 생각해서 그렇단다.그러면서 신경정신과에 한 번 가보란다.  정신과는 이용재 내과옆에 한 곳이 있고 대동병원에도 있단다.가서 상담하고 처방 받아서 양 복용하면 나아질 것이라고...나도 그런 생각이 든다.앞으로는 되도록 이빨 생각은 하지 않기로... 진료를 마치고 계산을 하고 나오니 양말 두 켤레를 주었다.80평생에 의사에게 선물 받아보기는 처음이다. 의사선생의 말..

동계 아시안 게임 한국 금 11개 목표.......개막 이틀만에 완성........

대구 경신고 출신 장성우 동계아시아대회 쇼투트랙 2관왕.........윤 탄핵반대 동대구역에 52000명 모였다.........법을 여론으로 이기려고 하는가....언론도 문제가 있다고 본다.이런 기사는 실지 않았으면 좋겠다.....전한길 국민 60% 원하는 대통령 직무복귀 거역 못할 것.........될 소리를 하여야지.....헌법재판소는 왜 있는데......고작 1~2CM 눈에 곳곳 빙판길...대구시 강설 대응책 손본다. 헌재 흔드는 윤측. 증인신문 시간 제한 불공정 주장........칸핵심판 지연시킨 윤측. 재판관 신문절차까지 10건 문제 삼아...........아예 법을 새로 만들어서 왕국을 세워라........동계 아시안 게임 한국 금 11개 목표.......개막 이틀만에 완성........20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