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3 4

오랜만에 동촌 유원지에...

오랜만에 동촌 유원지에를 가다 1개월이 넘는 것 같다. 새로 차를 구입한 것이 2월 1일이니 그 이후에는 간 일이 없다. 가는 길에 아양 아트에 들렸더니 민화 전시회가 열렸다. 동촌유원지에 갔더니 오늘은 초여름 날씨였다. 그래서인지 오리배 타는 사람이 많았다. 신천지교가 이제는 편쳐놓고 전도를 하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나왔다. 엿장수도 나와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돌아오는 길에 목욕탕쪽으로 왔더니 영산홍이 피어있었다. 양지 바른 곳이라 일찍 핀 모양이다. 우리동은 아지 필 생각도 않는데 자연의 현상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인간은 누구나 생로병사.라는 섭리에서 벗어날 수 없다.

.. 인간은 누구나 생로병사.라는 섭리에서 벗어날 수 없다. . 부자는 많이 가진자가 아니라 많이 감동하는 자이다. . . 후진국(가난한)이 발전해가는 순서.... 빈국----------먹거리---------관광------------휴식 . 우리는 지금 휴식단계로 접어드는 시간이 아닌가 싶다. . 강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자가 강자이다. .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수영종목이 메달을 많이 딴 이유가 9년전 세월호 참사란다. 이해가 가지 않아 글 전체를 읽어보니...세월호 참사이후 생존수영을 가르쳤기 때문이란다. . 진정성---나는 나에게 얼마나 진정성을 가졌을까... . 어떤 곳에 사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하다. . 부모가 재산을 많이 남기면 자식들간에는 원수 된다....장..

기타 /재미로 2024.03.23

미국서 살아있는 환자에 돼지 신장 첫 이식...

미국서 살아있는 환자에 돼지 신장 첫 이식...일주일전 수술 60대 남성 상태 양호... 여. TK지지율 1주새 12% 빠져...당정 갈등 공천 잡음에 이탈... 대화 의견내면 뭇매...밂려나는 온건파 의사들... 후보 등록 마감날 끝까지 파행 공천...22일 오후 4시 610명 후보 등록... 출마자 610명 평균 나이 56.5세...10명중 8명이 5060... 5G의 50배 6G시장 잡아라...한. 미 꿈의 기술 동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