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의 행보/내가 한일 할일

지방 선거일

吳鵲橋 2026. 6. 3. 11:17

사전투표를 하여서 별 일이 없었다.

공휴일이라 신협도. 쉼터도 문을 닫아놓아서...

동구 1번을 타고 건들바위 구경을 갔었다.

50여년전에 가판직파할 당시 보고는 오랜만에 보고싶어졌다.

 

 

 

 

50년전에는 이런 것이 없었다.

최근에 만들어 놓은 듯

 

물길을 만들어 놓아서 연못을 꾸며놓았다.

 

길건너 공원에 접시꽃이 한창이었다.

'오작교의 행보 > 내가 한일 할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거주 6촌 모임  (0) 2026.05.31
나의 옛모습  (0) 2026.05.31
여러가지 일을 하였다.  (0) 2026.05.29
건강관리 수첩 만들다.  (0) 2026.05.28
근로장여금 신청  (0) 2026.05.23